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미니언케이스 노트2 제품후기

by MLstoryer 2014. 2. 17.

슈퍼배드2 노트2 미니언 케이스

 

 

한창때 인기 많았던 미니언 케이스 입니다.

 

지금이야 겨울왕국에 밀려서 한물간? 미니언이지만 ㅎㅎ

 

이제서라도 나와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미니언이 안에 똭 들어있네요

 

평소에도 저러고 놀것 같은 미니언들 ㅎㅎㅎ

 

 

 

 

 

 

꺼냇을때도 그 크기 그대로 꽉차게 들어있네요

 

왠지 오른쪽발에 검은부분이 떨어진것 같은데 원래 저런건지는 모르겠네요

 

 

 

 

 

역시 마데인 차이나 제품이구요

 

뒷면에는 슈퍼배드2 그루와 루시에 사진이있네요..

 

 

 

 

 

 

 

 

케이스 내부 모습입니다.

 

공간이 많이 떠 있어서 장착시에 버튼눌림이라던가

 

폰에 타이트하게 끼워지진 않습니다.

 

여러각도로 보아도 마감처리가 깔끔하지 못한 상태구요

 

처음에 꺼냇을땐 고운모래같은것이 손에 묻어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물티슈로 두어번 닦아내니 지금은 그냥 실리콘 느낌뿐이구요

 

 

 

 

 

 

케이스를 끼우고나면

 

케이블을 꼽거나 팬을 빼거나 이어폰을 꼽는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싶을 정도입니다.

 

그저 끼워놓는것에 의의를 두고 실생활용도로는 무리가 다소 따르는 제품입니다.

 

그저 미니언이라는게 가장 큰 케이스입니다.

 

 

 

 

 

 

폰에 끼우고 나니 미니언 이마에 카메라 점이 딱 생겻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실리콘 재질이다보니 폰무게도 한층 묵직해지는것도 있구요

 

그냥 바닥에 내려놓고 쓸려고해도 입을 가리는듯한 손모양이 볼록 튀어나온형태라

 

바닥에 내려놓으면 왼쪽모습처럼 한쪽으로 기울어지게 됩니다.

 

이래저래 실사용으론 많이 부족한 케이스지만

 

귀요미 미니언 이라는 이유로 구매한 제품이니

 

나름 만족은 하지만 곧 다른걸 구매해야하는 아픔은 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