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태안 안면도 당암포구 갑오징어 쭈꾸미 워킹 에깅 낚시 조행기

by MLstoryer 2016. 11. 1.

태안 안면도 당암포구 갑오징어 쭈구미 워킹 조행기 입니다.



일요일 아침....바람도 생각보다 괜찮고

날씨도 전날에 비하면 매우 준수한...



하지만 그래도 넘 추워서 30분 더 기다립니다. ㅎㅎ



포인트에 들어가니 해도 보이고

멀리 이미 선상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요 ㄷㄷ



일요일 조과는 쭈꾸미 몇수...

그리고 잡자마자 친구가 가져가버린 갑이한마리 

그후로 잡은 비슷한 갑1 애갑1 이정도 였습니다.


총 갑3 쭈적은양....


요건 월요일 조과 입니다. 갑3 쭈..요정도....일요일 월요일 합치니 쭈는 2팩정도 나왔습니다.

갑오징어는 두마리는 실한데 한마리는 좀 작네요...


맨날 한마리씩 잡다가 이젠 맨날 3마리씩 잡네요.


갑오징어....여전히 알듯말듯 어렵지만 그래도 한마리씩 잡을때마다 그 재미는 꽤 쏠쏠합니다. ㅋㅋㅋ